pc게임 이야기

스톤샤드 인벤토리 확장

Gamjaja 2025. 3. 11. 2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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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언더테일툴 기반 설명

Releases · UnderminersTeam/UndertaleModTool

 

아직도 얼엑인 스톤샤드 빨리 정식판 나왔으면...

 

사실 조금 어려워서 여러가지 모드를 받고 있는데

모드 받기도 가장 힘들고 험난했던 느낌이었음

(스타듀벨리 할때 느낌이랑 흡사... 그때도 도트 받아서 수정하고 그랬는데...)

 

 

 

모드브런치로 바꿔서 해주기전에 모딩툴 적용안돼서 너무 슬펐다가

다시 되서 코딩 바꿔야할 부분만 딱 알려주는 정보글 보고 

바뀐 텍스쳐만 자료로 올려둠

 

전에는 41,42,43 이었는데

현제는 52~56번까지 다섯가지

(버전마다 텍스쳐 번호 바뀔 수 있음.  - 확인하고 포토샵으로 인벤토리칸 사진 바꿔줌)

 

텍스쳐만 임포트 해줘도 s_inventory에서 확인했을때 바뀌어 있는걸 확인 할 수 있어서

코딩만 알려준대로 숫자만 적용시켜서 수정했다.

 

Embedded txtures- 텍스쳐 번호 52.53.54.55.56번

임포트 버튼으로 바꿔줌

 

 

52

 

53

 

 

54

 

 

55

 

 

56

 

 

 

(이미 수정된 데이터를 사용하거나 모드를 사용해서 기존과 틀릴 수 있음)

 

 

코딩은

코드 매뉴에 클릭하고 아래 검색해서 

gml_Object_o_inventory_Create_0

 

파란색으로 표시 된 곳만 

10 > 12

5 > 7

adaptiveOffsetX - 27

바꿔주면 된다.

 

 

커진 인벤토리 확인 완료!

 

 

 

 

 

 

 

 

기존 세이브 파일도 잘 적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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