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이야기/원스휴먼

원스휴먼 8.29 신규 수영복/ 별물결 환영등

by Gamjaja 2024. 8. 29.
반응형

 

수영복 업뎃, 외 오리진에 대한 렉 업뎃 

 

아진 업뎃후 오리진은 플레이전 수영복만 스킨변경창에서 미리보고 

음 돈 아꼈군 

 

근대 또 가구는 역시 괜찬아보임

 

머리모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셋트 장착시 추가되는 모션은 좋은데 

문제는 '셋트'

 

 

(차라리 데글 스킨으로 내줘. 아냐 그냥 모션 추가를 해줘 )

한여름에 저렇게 입엇다가는 찜쪄 죽을 듯

제발 부위별로 살수 있게 해줘어ㅓㅓㅓㅓㅓㅓㅠㅠ

노출 안바람 이쁜 옷을 내줘

 

(스킨 공유도 좀 친구목록에서 친구가 좀 설치 하고 싶을 때 하게 해달란 말야!!!)

 

 

 

 

 

 

 


 

 

그리고 여전히 나의 다렉 12는 설계도 도면 보기 가면 여전히 한번씩은 꼭 팅기고

오리진렉은 그래도 조금은 좋아졌다고들 하는데 완전히는 아니고 

여전히 특정 지역가면 팅기고 

 

번역이 조금 바뀌고

친구 초대코드 이벤트가 다시 할 뿐

글쎄.... 

 

그래도 9월에 팜랜드랑 

테라스 꾸미는 인테리어템은 지를 듯 ㅜㅜ

 

 

 

이사 후 다시 심플 모던하게 집 뜯어 고치기 

(아 저기 벽지 빼 먹었네....)

 

스샷 올리고 보니 

찍을 때 성능으로 놓고 찍은 바보... 품질로 놓고 찍을걸 아...

 

 

 

 

지인이 설치해준 별물결환영등

 

아이템 방식이라 집 다시 지을 때 잊어버리지 않게 고이고이 옮겨서 부셔지지 않게 조심할 것

실생활 에서는 밝은 지역이라 은은하게 빛나고

카메라에서 좀더 어둡게하고 대비를 조금 조정해서 찍어야 이쁘게 나온다.

 

(사방을 벽으로 막아도 버그로 밖의 빛이 벽을 뚫고 오거나 벽과 벽사이로 빛이 들어와서 결국 게임상에 존재하는 건물외에는 완벽하게 빛 차단은 불가능해 보였다.  그 버그로 사막 바람이나 비가 뚫고 집안으로 불고있거나 할 때도 많고

집안에서도 비맞고있는 모션을 하는 캐릭터를 많이 본다.)

3가지 중 가장 맘에 드는

이뿨어~

2

3번 실종사건 (물결무늬 ㅋ)

 

인게임 자연광

(유리벽에 커튼쳐도 온사방을 벽으로막아도 똑같음.... 괜히 벽으로 다 치고 곡선없에보고 안에조명 밖에 조명 부셔보고 별 쇼를 다했었네 ㅜㅜ수바 스샷 다 대비/ 빛 조절 빨임 수바. 그래도 인게임 내에 빛,대비만 조절했지 다른 조정은 하지 않았어요) 

 

 

사일로가거나 건물안에 들어갈 때 대비나 빛 밝기나 어둡기가 심하면 눈의 피로나 몹이 잘 안보일 수도 있어요.

카메라 후에도 빛 조정값은 설정에서 그대로 남아 있는 경우도 있었으니까 확인하시고 게임 즐기시기 바래요.

반응형

댓글